미니USB 제작 쇼핑몰 기프트조아 어때요?


관공서 대기업 판촉기념품 전문 납품사례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


안녕하세요.

기획 7팀이 준비한 야심찬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.
지금 이야기하려는 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.

경기가 안 좋아 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.
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.

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%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
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.

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.

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
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이거나 1주 동안 가장 많은 인기가 있었던 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.

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.



알록달록한 분홍/하늘/파랑/연두색의 불투명바디와 파스텔 색감으로 보는 이와 쓰는 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는 볼펜판촉물 입니다. 저는 판촉물제작 쇼핑몰 홍보 및 전산을 맡고 있는 권실장 입니다. 판촉용품 예를 들면 행사별로 생각하면 개업, 기업의 창립기념, 돌/백일, 동창모임, 세미나, 칠순/회갑잔치, 체육대회/야유회, 근로자의날 기념, 주주총회 그리고 졸업/입학에 맞는 판촉물을 선택 해야 합니다.


이번에 안내할 판촉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제가 12월에 대구기념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,

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.

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.

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, 제품명/수량/예산/일정/대상/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유로 마이젯 0.7mm (독일잉크,초저점도)

 
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42445_5975.jpg
이미지 출처: 기프트조아 

유로 마이젯 0.7mm (독일잉크,초저점도)은 초저점도 잉크사용, 부드러운 유선형 모델, 독일이크 스위스팁, 디자인등록된 제품, 안정적인 그립감, 심 유출량이 안정적인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으로 저가형 볼펜판촉물 중에서 주문이 꾸준한 상품입니다.

제품 상세설명 >>





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광고 및 판촉 입니다.

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? 아닙니다.

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.

골프판촉물제작, 기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.


◀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▶
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
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




FAQ - 자주하는 질문

Q.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화면 상단의 '로그인'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ID는 이름과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며, 비밀번호는 ID와 이름,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.

[기프트조아 소개]

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.

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: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.


고객센터 1544-6233

평일(월~금) 오전 9:00 ~ 오후 9:00

토요일        오전 9:00 ~ 오후 6:00



판촉물쇼핑몰창업, 판촉물 창업절차
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.jpg
Copyright 2019-2021 © shjefl.or.kr